월팸(디즈니월드패밀리잉그리시)으로 크리스마스트리 장식하기(+월팸 손인형 오너먼트 만들기)
1년 중 가장 설레는 달이 있으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열두 달 중 12월이 아닐까 싶어요. 12월은 바로 예수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는 크리스마스가 있는 달이죠. 그래서 요즘 저희 집도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면서 집안 곳곳에 크리스마스 소품들로 장식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올해는 어떤 스타일의 크리스마스트리가 유행하는지 서치하는 재미도 있고, 크리스마스 소품 사는 재미도 느끼고 있네요. 몇 년 전부터 크리스마스 트리에 작은 알 전구인 일명 "지네전구"를 달고, 리본 오너먼트들을 다는게 유행인 거 같아요. 올해도 인스타그램에 리본 오너먼트들을 달아 둔 크리스마스트리가 인스타그램 피드에 많이 보이더라고요. 저도 올해는 심플하게 리본 오너먼트만 달려고 했으나, 아이가 마음에 들지 않은지 리본을 계속 떼는 사태가 벌어졌어. (하하하하. 엄마한테 왜 그러니...) 그래서 올해는 아이가 좋아하는 오너먼트를 달아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게 되었어요.
돌이 지난 무렵부터 아이에게 디즈니 월드 패밀리 잉글리시를 노출해 주었어요. 엄마들 사이에서는 일명 "월팸"이라고 불리는 영어전집이죠. 월팸 영향 덕분인지 아이에게 디즈니 캐릭터는 매우 친숙한 캐릭터 중 하나인 거 같더라고요.(뭐 그래도 뽀로로가 압승인긴 하지만요. 괜히 뽀통령이 아니더라요.) 월팸(디즈니 월드 패밀리 잉글리시) 패키지 중에서 플레이어롱이라는 DVD가 있는데, 플레이어롱에 딸린 작은 동물 솜인형들이 있어요. 이번에는 그 동물 솜인형들을 트리 오너먼트로 사용하면 어떨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지금은 아이가 꽤 커서 플레이어롱 동물 솜인형을 잘 가지고 놀지는 않는데, 계속 보관만해두니까 방치하는 거 같아서 아깝더라고요.(비싸게 주고 산만큼 뽕 뽑고 싶은 가성비 따지는 엄마 마음이랄까요.)
월팸(디즈니 월드 패밀리 잉글리시) 솜 인형으로 오너먼트 만들기는 간단해요. 민망할 정도로 간단하네요.
월팸(디즈니 월드 패밀리 잉글리시)솜 인형 오너먼트 만드는 법
- 다이소에서 오너먼트를 사 옵니다.(레드볼 혹은 별이나 나팔 기타 등들)
- 다이소에서 사 온 오너먼트 끈 고리 부분에 글루건으로 인형을 부착시킵니다.
- 크리스마스 트리에 만든 오너먼트들을 걸어주세요.
꽤나 간단하고 쉽죠? 전 마무리로 월팸(디즈니 월드 패밀리 잉글리시) 손인형 제품을 트리 맨 위에 올려주었어요. 손인형을 올려두니까 크리스마스 트리가 훨씬 더 아기자기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엉성한 트리 부분도 보완이 되서 훨씬 좋구요. 프로기 인형은 같이 자야 한다고 해서 그나마 덜 애착 있는 미니마우스 손인형으로 꾸몄네요. 다이소에서 2000 원주고 산 오너먼트와 월팸(디즈니 월드 패밀리 잉글리쉬)으로 올해 크리스마스는 저렴하게 꾸몄네요. 더욱이 아이가 좋아하는 소품으로 꾸며주니, 가족사진으로 추억 남기기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12월 한 달 동안은 월팸(디즈니 월드 패밀리 잉글리시) 손인형과 소품들 교구장에만 두지 마시고, 크리스마스트리 오너먼트로 꾸며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도 우리 모두 즐거운 육아 하면서 파이팅 해요.